얼마전에 엔진오일을 교체하면사 공기압체크도 했던갈로 기억을 하는데요 타이어에 구멍이 난건지 공기압체크 경고등이 나타났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공기까지 얼어서 공기압이 낮아졌는지 그렇게 느껴졌는데요. 오후가 되면 이런 메세지가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sm5 타이어 공기압 경고는 이전에도 한번 나타나서 조치를 취한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센서가 이상이 있어서 그런건지 문의를 하였는데 자연적으로 빠지는거라고 말씀하시면서 공기압을 채워주셨습니다.
제기억에 거의40 정도로 채워서 다녔던것 같은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더욱 빨리 sm5 타이어 공기압 경고가 나타나는 것 같아요. 겨울철에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할것중에 하나가 공기압인데 조금 무심한것도 있긴 있는것 같습니다. sm5 타이어 공기압 뿐만아니라 마모도도 살펴서 앞과 뒤로 바꿀까 생각중이네요.
이전 차량은 타이어 공기압 같은간 거의 신경을 쓰지 않고 잘다녔는데 신차량이다보니 공기압감지 센스가 있어서 더욱 민감하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슬슬 타이어 위치도 바꿀때가 되어 가는것 같은데 이번에 한번 점검 좀 받아봐야겠네요 sm5 타이어 공기압 경고 메세지는 공기압이 24까지 내려가면 경고창이 뜨는것 같습니다
주행에는 문데가 없는데 빨간색으로 나오고 있으니 신경이 쓰이네요. 현재 sm5 차량이 이런점이 조금 거슬리는데요. 왜냐하면 주행에는 문제가 없는데 쓸데없이 경고를 하고 있으니 오히려 위압감만 더주는 느낌입니다.
여기까지 sm5 타이너 공기압 경고 메세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안전 운행하세요